안녕하세여
먼져 택배사 대신해 사과 드립니다
확인해본결과 배송중 파손되어 택배사 지점에서 임의 처리해서 배송한거 같아요..
택배파손있으실경우 바로연락주시면 새재품으로 재발송해드리고 있어요 ㅜㅜ
정성스럽게 테이핑해서 보내드려도 택배사가 파손시켜서 배송하면 저희도 참 속상할뿐이네요..ㅜㅜ
다음에 주문주실떄에 파손 있었다고 말씀해주시면 누락된 장과 서비스떡 좀 더 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
다시 한번 불편드려 택배사 대신 사과드립니다 ㅜㅜ
[ Original Message ]
십년 넘게 단골이니 맛은 인정이요
다만 이번 주문은 배송이 엉망이었네요
배송완료는 됐는데 문 앞에 아이스박스가 안보이네요
왠걸 아이스박스를 비닐과 종이박스로 재포장...
불안불안해 하면서 확인했더니 역시나 ㅠㅠ
배송 중 문제가 생겼을텐데 아이스박스는 대파 상태고 그걸 비닐로 싸서 박스에 넣었네요
그래서인지 소스도 한개는 어디갔는지 7개 밖에 안 들어있고.
겨울이고 안에 넣어둔 아이스팩도 녹지 않은 상태라 그냥 먹으려고 하는데 그래도 택배사에 주의는 주셔야할 것 같아요
항상 별 다섯개지만 이번에 네개 드려요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